TREND

‘레드컬러’로 시선잡는 ‘겨울 스타일링’ 비법

겨울철 따뜻하고 포근한 레드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연말 모임에서 강렬하고 산뜻한 인상을 주는 레드 스타일링으로 시즌 분위기도 한껏 살리면서 엣지 있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제공 : 그레인지야드
사진제공 : 그레인지야드

단정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레드 컬러 재킷을 추천한다. 여기에 베이지 톤의 플리치 스커트와 밝은 톤의 이너를 매치하면 화사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뽐낼 수 있다.

반면 캐주얼한 느낌의 레드 재킷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싶다면 스트라이프가 가미된 니트, 블랙진 등을 함께 연출하면 된다.

발랄하고 귀여운 포인트 스타일링엔 레드 컬러 니트가 제격이다. 특히 케이프형 니트 카디건은 겨울 스타일링에 보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만약 유니크한 멋과 계절감을 살리고 싶다면 여기에 화이트 팬츠와 블랙-브라운 컬러의 롱부츠를 더해주면 된다.

레드 컬러 스타일링은 의상뿐만 아니라 액세서리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제공 : 바이커 스탈렛 / 일비종떼
사진제공 : 바이커 스탈렛 / 일비종떼

레드 컬러를 활용해 가장 확실하면서도 패셔너블하게 연출하는 방법은 바로 가방을 활용하는 것이다. 독특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가방은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주며 시크한 분위기와 함께 동시에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베르수스 / 로즈몽 / 바바라 / 락포트
사진제공 : 베르수스 / 로즈몽 / 바바라 / 락포트

또한 시계는 작은 아이템이지만 시계의 다이얼과 스트랩에 레드 컬러가 가미된 경우 무심하면서도 스타일링에 신경을 쓴 듯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연말 각종 파티에 참석한다면 레드 컬러의 하이힐도 빼놓을 수 없다. 눈과 얼음으로 미끄러운 겨울 길을 안정감 있는 굽의 레드 플랫 슈즈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11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