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나미, 롯데百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20131223_JINAMMI_POP패션 잡화 브랜드 지나미(JINAMMI)가 오는 27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지나미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한국의 전통 기와집의 용마루에서 모티브를 얻은 ‘새늘 토트’ 백을 선보인다. 세계 명품 하우스들의 테너리에서 생산된 최고급 나일악어 원피로 제작된 이 백은 이태리산 최고의 원피로 표면의 광택과 고급스러운 색감과 질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지나미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맞아 스페셜 케이터링과 포터월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D’AME D’ATOUR’ 핸드크림을 증정하며, 모든 구매고객께는 직선과 곡선을 넘나드는 지나미의 ‘은가비’ 클러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나미는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이만중)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올리브데올리브와 퓨리탄(대표 이지남)의 협업으로 2013 F/W 시즌에 론칭한 브랜드다.

지난 10월 24일 가로수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지나미는 한국적인 요소를 상품의 디테일에 현대적으로 접목시켜 글로벌한 감성과 K-STYLE로 풀어냈다. 특히 한국의 5천년 미학이 녹여낸 선(線,善)이 살아있는 입체적인 재단과 장인들의 손에서 완성 된 최고급 소재로 만들어진 모던 컬쳐 브랜드다.

22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