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뉴발란스, 신학기 패키지 ‘윈드 스크린 팩’ 제안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에서 신학기 패키지 ‘윈드 스크린 팩’을 제안한다.

윈드 스크린 팩은 간편하게 신학기 아이템을 준비할 수 있도록 재킷과 백팩, 운동화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이다.

그 첫 번째 ‘윈드 스크린 재킷(WIND SCREEN JACKET)’은 특수코팅을 거친 소재에 코튼 소재를 이중 접합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바람을 차단하고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재킷으로 바람이 많이 부는 간절기부터 기온차가 심한 봄 신학기에 착용하기 좋다. 스타일은 후드 집업과 스태디움 재킷 두 가지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췄다. 후드집업은 그레이, 네이비, 레드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11만 9000원. 야구점퍼는 다크 그레이, 멜란지 그레이, 민트그린 컬러 세 가지로 15만 9000원이다.

신학기에 필수 아이템인 백팩도 준비했다. 형태가 유지되는 디자인의 ‘뉴발란스 스크린 백(SCREEN BAG)’은 컬러풀한 배색과 반사소재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등판 지퍼포켓으로 여닫이가 편리하며, 앞판과 옆판의 포켓으로 수납이 용이하다. 윈드 스크린 재킷과 함께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그린, 블루 등 네 가지 컬러로 가격은 9만9000원.

마지막으로 운동화는 뉴발란스의 대표 아이템인 574시리즈의 2014년 새 버전이다. MLB 메이저리그 팀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574 스태디움(574 STADIUM)’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어떤 스타일의 팬츠와도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남성은 블루, 블랙, 그레이 컬러로 여성은 민트그린, 블랙, 그레이 컬러로 가격은 9만9000원이다.

20140114_newblance_windscreenpack뉴발란스 마케팅팀 김혁 부서장은 “‘윈드 스크린 팩’은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하여 새로운 스쿨룩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윈드 스크린 팩 출시를 기념해 뉴발란스 온라인몰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1월 13일부터 2월 3일까지.

171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