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리비아하슬러, ‘스타일 에디터스’ 1기 모집

20140117_OliviaHassler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Olivia Hassler)가 ‘스타일 에디터스’ 1기를 모집한다.

스타일 에디터스는 올리비아하슬러 신상품을 매달 제공받아 이를 체험하고, 블로그를 비롯한 SNS를 통해 패션 에디터이자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를 적극적으로 운영하는 20~4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올리비아하슬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받으며 총 10명의 합격자를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3월 3일 발대식 후 5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매월 2회씩 콘텐츠 발행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또한 올리비아하슬러의 미스터리 쇼퍼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스타일 에디터스로 활동하는 동안 매월 올리비아하슬러의 신상품 1종과 10만원 상당의 패션그룹형지 상품권을 제공 받는다. 미스터리 쇼핑 미션이 있는 달에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하며 함께 국내여행도 떠날 예정이다. 모든 활동을 다 수행할 경우 수료증이 주어지며 우수 에디터로 선발되는 2인은 30만원 상당의 패션그룹형지 상품권과 우수 활동자 상장을 받게 된다.

올리비아하슬러 배성호 본부장은 “스타일 에디터스는 단순한 체험 후기 공유 역할에서 더 나아가 자신만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제안하는 패션 에디터 역할을 할 것”이라며 “올리비아하슬러는 스타일 에디터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고객들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리비아하슬러는 스타일 에디터스 모집을 기념하여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비아하슬러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일 에디터스 모집 내용을 자신의 SNS로 공유, 가장 적극적으로 스크랩에 참여한 이들에게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 상당의 형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109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