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자이너 박춘무, 아시아모델상 ‘국제문화교류상’ 수상

20140120_PARKCHOONMOO (1)디자이너 박춘무(PARK CHOONMOO)가 지난 17일 서울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4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국제문화교류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하고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과 공동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관련 행사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모델들의 화합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아시아 모델들의 교류와 화합을 통하여 아시아의 모든 모델, 패션, 뷰티 및 산업이 세계의 정상으로 나아가기를 바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시상식에서 국제문화교류 공로상을 받은 디자이너 박춘무는 지난 1995년 뉴욕 웨이브 인 서울을 기점으로 정규 패션쇼에 참가, 이후 서울컬렉션과 뉴욕컬렉션 그리고 다수의 해외 컬렉션과 전시회에 참가했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았으며 현재 ‘박춘무 컬렉션 라인’, ‘데무 박춘무’, ‘디 데무’ 등 다양한 라인과 라벨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또한 브랜드 데무는 불어로 ‘무로부터’란 의미로, 무(無)에서 유(有)를 창조하는 박춘무 디자이너의 아이덴티티와 감성이 녹아있다.

20140120_PARKCHOONMOO (2)

93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