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제이에스티나, 멘즈 주얼리 뮤즈에 지드래곤

20140121_JESTINA_GD (1) 20140121_JESTINA_GD (2)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스타일 아이콘 지드래곤을 멘즈 주얼리 워모(UOMO) 라인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멘즈 주얼리 워모 라인은 그 동안 제이에스티나에서 볼 수 없었던 펑크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이 담긴 새로운 주얼리 상품이다. 특히 2014 S/S 콘셉트는 지드래곤을 모티브로 그의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 등에서 영감을 받아 가장 지드래곤 다운 남성 주얼리를 선보인다.

제이에스티나는 멘즈 주얼리 워모 라인의 출시와 동시에 뮤즈인 지드래곤과 함께한 화보 컷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지드래곤은 흑과 백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첫 번째 비주얼에서는 블랙 라이더 재킷을 입고 강렬한 눈빛과 함께 볼드한 반지를 레이어드하여 매혹적인 나쁜 남자의 매력을 연출했다. 두 번째 컷에서는 프릴 디테일이 화사한 화이트 셔츠에 그윽한 눈빛으로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의 멘즈 주얼리 워모 라인은 내달 8일부터 반지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이 순차적으로 론칭될 예정이다.

67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