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니킴, ‘화려한 정원’ 14SS 캠페인 공개

20140205_JinnyKim_14ss (1) 20140205_JinnyKim_14ss (2)슈즈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진 작가 마이크 로젠탈이 촬영한 2014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마이크 로젠탈은 ‘아메리칸 넥스트 톱 모델’의 심사위원 겸 사진 작가로 할리 베리, 마리온 코티아르 등 유명한 셀러브리티와의 작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LA의 유서 깊은 패서디나에서 ‘더 가든, 더 필드 오브 해피니스’ 콘셉트로 촬영했다.

지니킴의 2014 S/S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의 꽃들이 가득한 싱그러운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유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겨울철 대표 소재인 송치와 스웨이드에 비비드한 컬러의 조합, 이그조틱 레더와 파스텔 컬러의 조합 등 서로 다른 이질감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지니킴 마케팅팀 박은주 팀장은 “이번 시즌 우리가 주력하고 있는 테마는 바로 유니크한 재미가 있는 유쾌한 상상력에 근거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따뜻하고 여유 넘치는 에너지가 가득한 작품을 담아내고 싶었다”고 말했다.

17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