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루이까또즈, 14SS 컬렉션 ‘우아한 동세’ 공개

20140207_LOUISQUATORZE_14SS (1)태진인터내셔날(대표 전용준)의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가 지난 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루이까또즈 2014 S/S 컬렉션’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우아한 동세’를 주제로 패션쇼와 퍼포먼스가 결합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새롭게 변화된 루이까또즈의 봄/여름 컬렉션이 공개됐다.

20140207_LOUISQUATORZE_14SS (2)루이까또즈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고급스러움의 개념과 상징성에 대해 되돌아보고 급변하는 문화, 자연과 기술,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탐구하는 작업을 선보였다. 특히 루이까또즈 특유의 이지적 우아함은 잃지 않으면서 전통과 현대, 클래식함과 스트리트적 감성 등 서로 다른 요소들의 절묘한 조합이 이번 컬렉션의 키워드로 적용됐다.

순수함, 모던함, 역동성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날 패션쇼는 디자이너 브랜드 블라인드니스(BLINDNESS)와 스크류볼(SCREWVOLL)의 의상을 입은 모델들이 토트백부터 숄더백 그리고 백팩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을 화려한 워킹과 함께 선보였다.

20140207_LOUISQUATORZE_14SS (3)패션쇼 이후에는 엠넷 '댄싱9' 출신들이 ‘더 무브먼트’를 주제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쳐 행사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이어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감미로운 선율의 피아노 연주 무대가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20140207_LOUISQUATORZE_14SS (4)또한 2층 라운지에는 디제잉과 함께 루이까또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존, 스타일 제안 가상 포토존 등을 마련했다. 이외 S/S 신제품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전체적으로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지만 그 안에서 미래지향적 감성, 이국적인 무드, 그런지 스타일 등으로 다양하게 표현된 고급스러움을 담아냈다”며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핸드백 스타일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톱 모델 한혜진을 비롯해 배우 한고은, 소이현, 이수경, 윤승아, 손수현 등 유명 셀러브리티 및 패션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5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