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머렐, 정통 트레킹룩 ‘그래스보우’ 라인 전개

20140207_merrell (1)화승(대표 김형두)의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정통 트레킹룩 스타일을 지향하는 ‘그래스보우’ 라인을 출시했다.

그래스보우 라인은 봄철 가벼운 산행 및 트레킹은 물론 여행이나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이번 시즌 머렐의 주력 아웃도어 라인이다. 고기능성 고어텍스 트레킹화를 비롯해 윈드스토퍼 재킷 및 집업 티셔츠, 슬림핏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머렐, 그래스보우 트레킹화 (남성용/여성용)
머렐, 그래스보우 트레킹화 (남성용/여성용)

‘그래스보우 스포츠 고어텍스’는 여성, 남성용 신발의 무게가 각각 256g(로우컷, 230mm 기준), 335g(로우컷, 270mm 기준)으로 매우 가벼운 초경량 트레킹화다. 탁월한 접지력을 자랑하는 엠-셀렉트 그립과 충격 흡수가 뛰어난 머렐 에어쿠션을 적용해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치 부분에는 지지력이 높은 트레일 보호 패드를 삽입해 거친 국내 산악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산행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갑피 부분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와 방수,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를 적용해 봄부터 늦가을까지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신을 수 있다. 국내 소비자의 트렌드를 분석한 스페셜 메이크업(SMU) 방식으로 한국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색상들이 출시 돼 눈길을 끈다.

머렐, 그래스보우 재킷 (남성용/여성용)
머렐, 그래스보우 재킷 (남성용/여성용)

정통 트레킹룩 스타일의 ‘그래스보우 윈드스토퍼 재킷’은 완벽 방풍 기능과 투습성이 우수한 윈드스토퍼 3L 소재를 적용해 어떤 날씨에도 신체를 보호해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어깨와 팔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뛰어난 활동성을 보장한다. 남성용 색상은 옐로우, 베이지, 그레이, 네이비 등 4종류이며 여성용 색상은 베이지, 옐로우, 민트 등 3종류다.

화승 관계자는 "머렐 ‘그래스보우’ 라인은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감을 자랑하는 정통 트레킹룩 스타일”이라며 "최근 아웃도어 인구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머렐 ‘그래스보우’ 라인을 통해 이번 SS시즌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38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