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특별한 날, 남자들의 시선 잡는 ‘스타일 레시피’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꿈꾸며 기대에 부푼다. 특히 남자친구나 이성의 마음을 훔치고 싶은 여성들은 어떤 스타일로 꾸며야 할지 고민이 많다.

평소보다 더욱 신경 쓰이는 특별한 날인 만큼, 계절감을 잃지 않으면서도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완성하는 로맨틱 데이트룩을 알아봤다.

+ 핫핑크 컬러의 여성스러운 페미닌룩 스타일링

사진제공 :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진제공 : 크로커다일레이디

아직 겨울 추위가 여전하지만 칙칙하고 톤 다운된 스타일에서 벗어나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화려한 컬러 아이템이 부담스럽고 까다로울 수 있지만 오히려 과감한 컬러가 포인트가 되어 세련되고 화사한 데이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 컬러의 롱재킷 코트는 따뜻하면서 온화한 느낌을 주며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여인의 이미지를 선사한다. 여기세 안감과 카라 부분의 배색 처리로 좀더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 패턴을 활용한 발랄한 모던 스포티룩 스타일링

사진제공 :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진제공 : 크로커다일레이디

쌀쌀한 겨울 바람 때문에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패션에 프린트 룩이 가미되면 스타일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복잡하게 믹스된 패턴과 화려한 프린트 아이템은 생기 있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겨울철 복잡하고 어려운 레이어드룩 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에 톡톡 튀는 하운드투스 재킷을 추천한다. 체크무늬가 더해져 트렌디한 느낌을 보다 살리고 박시한 핏감은 경쾌하면서 레이디 라이크 룩을 연출해 줄 수 있다.

77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