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2014년 봄 메이크업 트렌드 ‘마리앙투아네트’

20140221_makeup (1)2014년 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는 마리앙투아네트 속에서 가장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메시지를 전달한다. 마리앙투아네트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럴 무드와 독특한 느낌이 섞이는데, 누드, 커스타드, 민트 같이 부드러운 컬러 팔레트가 이보다 밝은 라임 그린, 씨 폼 그린, 버블검 핑크, 멜론, 오키드와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메탈릭과 강렬한 파스텔 색조가 요정 같은 스타일을 연출한다.

Pastel Hues / Icy Blue / Lime Green
Pastel Hues / Icy Blue / Lime Green

미우미우(Miu Miu)는 파스텔 컬러의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마스카라를 선보였으며 코스텔로 타글리아피에트라(Costello Tagliapietra) 쇼에서 선보인 라임 그린 컬러를 활용한 섀도우처럼 섀도우부터 아이라이너, 마스카라까지 파스텔컬러로 물들이는 메이크업이 이번 시즌을 수놓았다. 여기서 좀 더 과감하게 연출한 플라워 모티브의 아이래쉬가 14 S/S 시즌을 위한 멋진 장식으로 등장했고, 라인스톤 래쉬와 반짝거리는 장식을 눈가에 더한 기법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20140221_makeup (3)

Prabal Gurung
Prabal Gurung

파스텔 컬러는 눈가에 머물지 않고 입술까지 번졌는데, 프라발 구룽(Prabal Gurung)이 보여준 아이시 파스텔 컬러가 좋은 예가 된다.

20140221_makeup (4)여성스러운 감각을 더하는 드라이 플라워는 플라워 모티브가 네일에서도 강력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음을 보여준다. 특히 S/S 시즌만의 아름다운 파스텔컬러와 메탈릭을 조합한 장식이 눈에 띄는 네일 트렌드다.

30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