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게스, 뉴욕패션위크 ‘로드 투 내슈빌 컬렉션’ 공개

20140225_GUESS (1)‘게스(GUESS)’가 뉴욕패션위크 데뷔를 기념해 지난 2월 11일 뉴욕에 위치한 파티 플레이스인 센터548에서 2014 가을 시즌 컬렉션 ‘로드 투 내슈빌’ 컬렉션을 공개했다.

‘로드 투 내슈빌’은 컨트리 뮤직으로 유명한 미국의 남서부 도시 내슈빌에서 영감을 받아 데님이 가진 고유한 매력을 재현하고 가장 미국적인 정서의 카우보이 룩에서 올 시즌 트렌드 키워드를 찾아냈다. 특히 데님이 상징하고 젊고 자유로우며 열정적인 매력을 담아냈으며 ‘게스’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컬렉션이다.

GUESS Celebrates New York Fashion Week: On The Road To Nashville - Inside로라이즈 라인의 붓 컷 팬츠, 하이웨이스트 라인의 스키니진과 핫팬츠 등의 여성 제품을 통해 ‘게스’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어필했다. 남성 제품은 클래식데님에서 볼 수 있는 버튼 여밈 청바지와 루즈한 핏의 재킷, 베스트를 선보여 와일드하면서도 남성적인 섹시함을 강조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할리우드 대표 패셔니스타 케이트 보스워드, 한국계 배우 제이미 정, 안나 켄드릭 등 수많은 패션 셀레브리티들이 참석했다.

케이트 보스워드 / 제이미 정, 안나 켄드릭
케이트 보스워드 / 제이미 정, 안나 켄드릭
235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