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MLB, 수지의 섹시 스포티룩 화보 공개

20140305_mlb_suzy (1) 20140305_mlb_suzy (8) 20140305_mlb_suzy (9) 20140305_mlb_suzy (15)섹시함과 스포티함이 묻어나는 수지의 화보가 화제다.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MLB(엠엘비)는 미스에이 수지와 함께한 2014 봄·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수지는 상큼하면서도 섹시한 포즈를 취하며, 감각적인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컬러믹스가 돋보이는 스타디움 점퍼나 트렌디한 스냅백으로 한층 스타일에 유니크함을 더했다. 특히 수지는 펑키한 음악에 맞춰 디제잉을 하고 다저스 홈 경기장에서는 섹시한 드걸로 변신하는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포즈를 완벽히 소화했다.

MLB 관계자는 “수지가 입은 스커트나 레깅스 제품은 여성스러움과 경쾌함이 동시에 묻어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감각적인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수지의 스타일링을 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MLB는 수지의 화보를 스마트폰 잠금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MLB SUZY APP(엠엘비 수지 앱)’ 출시와 동시에 수지와 함께 LA다저스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691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