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겸비, 리얼 페미닌 라인 ‘슈즈 메이드’ 제안

겸비, 리얼 페미닌 라인 ‘슈즈 메이드’ 제안 | 1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에서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겸비(Kyumbie)가 글래머러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슈즈 메이드’를 출시했다.

슈즈 메이드는 겸비의 리얼 페미닌 라인 슈즈로 블랙과 골드 컬러가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며, 발목에 화려한 진주 장식을 더해 여성미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견고한 라스트와 튼튼한 가보시로 제작돼 높은 굽에도 불구하고 편안한 착화감과 발목에 안정감을 높였다. 또한 굽 아래에 부착된 보석 장식은 겸비 슈즈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특히 이 슈즈는 최근 신곡 ‘미스터미스터(Mr.Mr.)’ 앨범으로 가요계 컴백한 소녀시대가 뮤직비디오와 첫 방송 무대에서 메이드룩과 함께 착용해 눈길을 끈 제품이다.

겸비 관계자는 “슈즈 메이드는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인 느낌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내추럴한 코디는 물론 여성스러운 스타일에도 완벽하게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겸비 슈즈 메이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공식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에는 샌들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 가격은 39만8,000원.

131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