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잇세컨즈, 봄·여름 겨냥 ‘원더 아이스’ 제안

에잇세컨즈, 봄·여름 겨냥 ‘원더 아이스’ 제안 | 1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여성용 ‘원더 아이스’를 출시했다.

원더 아이스는 땀 흡수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활동량이 많은 봄·여름에 시원하고 쾌적한 청량감을 제공한다. 또 한국인의 인체 특성을 고려해 착용감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 특징.

나시, 반팔티, 레깅스, 탱크탑 등 총 12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며, 색상은 33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원더 아이스 제품 중 반팔티와 컴프레션 레깅스는 최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이상화 화보 컷에서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원더 아이스는 봄·여름 시즌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을 에잇세컨즈의 감성을 넣어 새롭게 탄생시켰다”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기초화장을 하는 것 같이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원더 아이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 코엑스몰점에서 스피드 스케이팅의 간판 스타 이상화, 이승훈, 모태범 선수들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13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