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전문기업 세정,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패션전문기업 세정,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 1패션전문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이 2014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상품기획·영업·구매생산 등 일반 부문 3개와 의상·VMD 등 디자인 부문 2개로 진행된다. 또한 전역장교·국가보훈대상자 특별채용도 함께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14년 8월 졸업예정자로 디자인 부문은 해당 전공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과 관련해 서울과 부산을 중심으로 총 7개의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도 진행한다.

지원 방법은 4월 7일부터 16일까지 열흘간 세정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자기소개서 및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적성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되며, 합격자들은 3개월 인턴기간 완료 후, 최종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세정 관계자는 “세정은 남성복, 여성복, 아웃도어, 주얼리, 잡화 등의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며 국내 대표 패션전문기업에서 향후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유통그룹으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이에 세정과 함께 성장할 진취적인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정은 대표 브랜드인 인디안, 올리비아로렌을 비롯해 센터폴, 헤리토리, 써코니 등 총 15개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지난해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도 론칭했다. 패션 이외에도 유통, 건설, IT 등 10개의 관계사를 통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유통그룹으로서의 면모를 갖출 계획이다.

230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