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매력만점 데이트룩 완성, ‘이것’ 없으면 “앙대요”

따사로운 햇살에 연인과의 데이트 하기 좋은 날. 즐겁고 알찬 데이트를 위한 계획만큼이나 필요한 것은 데이트의 기분을 한껏 낼 수 있는 센스 있는 패션이다. 특히 자신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만한 것이 없다.

+ 비비드 컬러 백으로 상큼 발랄한 봄 분위기를!

사진제공 : 블랙마틴싯봉봉
사진제공 : 블랙마틴싯봉봉

올 봄 역시 비비드 컬러의 아이템은 패션에 활력을 불어줄 전망이다. 비비드 컬러백은 하나만으로도 밋밋한 스타일링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줄 뿐 아니라 기분을 전환시키는 효과까지 있다.

산뜻한 민트 컬러가 포인트 되는 ‘블랙 마틴 싯봉’의 사첼백은 경쾌하고 가벼운 컬러감으로 야구장이나 놀이동산처럼 활동성이 많은 야외 데이트 룩에 제격이다.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데이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평소 러블리한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에게는 페미닌한 감성을 극대화 시켜주는 코랄 컬러의 사첼백을 추천한다. 러블리한 시폰 원피스나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낼 수 있다.

+ 따스한 봄, 커플 워치로 톡톡 튀는 매력 발산!

사진제공 : 페라리 워치, 노티카 워치
사진제공 : 페라리 워치, 노티카 워치

단순히 시간을 확인하는 것에서 벗어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손목 시계는 최근 톡톡 튀는 컬러와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커플 데이트 룩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따스한 봄 햇살에 활동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에게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매력적인 ‘페라리’ 커플 워치로 스포티한 룩에 포인트를 살려보자. 화려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자동차 경주에 사용되는 깃발의 체크 패턴에서 영감을 얻은 다이얼은 엑티브한 매력을 더해 준다.

반면 캐주얼 하면서 심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연인이라면 블랙 & 화이트 컬러로 깔끔함이 매력적인 ‘노티카 워치’를 추천한다. 심플한 디자인과 블랙, 화이트 컬러는 남녀뿐만 아니라 계절에 상관 없이 착용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 플랫 슈즈 하나면 청순부터 매니시한 매력까지!

사진제공 : 로버스
사진제공 : 로버스

플랫 슈즈는 컬러와 디테일, 착용하는 옷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낮은 굽으로 활동성까지 뛰어나 여성 봄 데이트 룩에 안성맞춤이다.

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밝고 화사한 컬러의 카디건과 블라우스 그리고 스커트에 태슬 장식이 포인트인 ‘로버스’ 플랫 슈즈를 매치하면 사랑스럽고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플랫 슈즈와 잘 어울리는 스키니 팬츠에는 매치하는 아우터의 종류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의 데이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매 시즌 유행하는 밀리터리 빈티지 스타일에는 야상 점퍼를, 매니시한 분위기에는 테일러드 재킷을 착용하고 발등에 프린팅이 가미된 플랫 슈즈를 매치하면 다양한 스타일의 데이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7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