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러블리하거나 도도하거나, 머메이드vs크롭톱

사진제공 : 블루페페, 렉켄
사진제공 : 블루페페, 렉켄

올해 러블리한 머메이드와 트렌디한 크롭톱이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머메이드 스커트는 특유의 굴곡진 라인이 보디 라인을 늘씬하게 살려줘 여성미를 배가시켜준다.크롭톱은 살짝 배가 드러나는 짧은 길이의 상의로 트렌디하고 시크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제품이다.

이에 스타일리시한 여성들을 위한 머메이드와 크롭톱 연출법을 소개한다.

+ 여성미 강조한 패션 피플의 선택은? ‘러블리+깜찍’ 머메이드 스타일링!

사진제공 : 미니멈, 돌리앤몰리, 아가타 파리, 세인트스코트 런던
사진제공 : 미니멈, 돌리앤몰리, 아가타 파리, 세인트스코트 런던

머메이드 아이템은 인어의 꼬리를 연상케 하는 실루엣이 러블리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특히 머메이드 미니 스커트는 타이트하게 이어지는 라인과 그 끝의 펼쳐진 러플 때문에 하체 라인을 잡아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화사한 컬러의 스커트에 심플한 재킷, 상의를 매치하면 발랄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낼 수 있을 뿐 아니라 여성스러움도 함께 끌어올릴 수 있다. 이때 액서서리도 스커트와 연결되는 컬러로 매치하면 더욱 세련되고 러블리한 머메이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유행에 민감한 패션 리더의 선택은? '트렌디+도도' 크롭톱 스타일링!

사진제공 : 코인코즈, 미니멈, 오클리, 레스포색, 레이첼콕스
사진제공 : 코인코즈, 미니멈, 오클리, 레스포색, 레이첼콕스

평소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에게는 데님 소재의 크롭톱 활용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큐빅 디테일이 가미돼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데님 크롭톱에 은근하게 다리 라인이 보이는 시스루 치마를 매치하면 도도한 느낌에 섹시미까지 더할 수 있다.

이때 화이트 프레임의 선글라스와 패턴이 가미된 클러치를 함께 코디하면 패션지수가 더욱 올라간다. 여기에 상큼한 매력을 더해주는 핑크 컬러의 슬립온까지 매치하면 일상 속 패셔니스타로 등극할 수 있다.

94 View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