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손예진이 제안하는 4色 아웃도어 스타일링

[FS화보] 손예진이 제안하는 4色 아웃도어 스타일링 | 1배우 손예진이 봄철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손예진은 최근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의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컬러 재킷을 입고 4가지 아웃도어룩을 제안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손예진은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다양한 컬러 재킷을 입고 캠핑, 등산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의 편안하고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봄에 부담 없이 이쁘게 입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아웃도어가 이렇게 예뻐도 되는 건가요”, “컬러부터 넘 고급스러운데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예진의 4가지 아웃도어 패션은 와일드로즈 페이스북에서 마음에 드는 컷을 물어보는 네티즌 투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한 고객 중 12명 추첨을 통해 손예진의 재킷을 증정한다.

20140424_WILDROSES_SonYeJin (4) 20140424_WILDROSES_SonYeJin (3) 20140424_WILDROSES_SonYeJin (2)

34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