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류현진 야구화’ 등 야구라인 공식 론칭

뉴발란스, ‘류현진 야구화’ 등 야구라인 공식 론칭 | 1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국내 시장에 야구라인을 공식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지난해 미 프로야구 LA다저스의 류현진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야구 마케팅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류현진 야구화’로 알려진 MB3000을 비롯 MB2000 등의 야구화 시리즈 및 MB1000 등 야구 트레이닝용 러닝화와 의류, 가방, 장갑 등 토털 라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MB3000은 뉴발란스가 자체 개발한 레브라이트를 적용해 일반적인 딱딱한 야구화와 달리 뛰어난 충격 흡수를 가진 기능성 전문 러닝화다. 또한 누벅과 메시 소재를 활용한 어퍼로 착용감이 안정적이고 발목 지지가 뛰어나다.

뉴발란스 코리아 마케팅 김혁 부서장은 “이번 야구 론칭을 통해 야구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뉴발란스가 야구라인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게임의 판도를 바꾼다는 뜻의 ‘체인지 더 게임’이라는 슬로건으로 광고를 비롯, 프로야구 선수들을 후원하는 등 야구 라인 마케팅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뉴발란스의 야구라인은 전국 뉴발란스 공식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단 류현진야구화 MB3000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대구 동성로점, 부산 광복점, 광주 충장로점 등 주요매장에서만 판매한다.

한편 뉴발란스 코리아는 앞으로 국내 프로야구 선수들과도 다수의 후원을 맺을 전망이다. 이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뉴발란스 야구 페이스북을 통해 류현진을비롯한국내프로야구선수들의인터뷰및야구레슨동영상등을단독으로공개할예정이다. 5월 말에는 ‘류현진 시그니쳐 라인’을 출시한다.

730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