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현 가방’, 힐리앤서스 ‘레슬리’ 인기

‘서현 가방’, 힐리앤서스 ‘레슬리’ 인기 | 1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힐리앤서스(HELIANTHUS)가 시그니처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인 ‘레슬리’가 패션 피플들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레슬리는 일명 ‘복주머니 가방’으로 불리는 버킷백 디자인으로 60년대 최고의 패션 아이콘 트위기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앙증맞으면서도 모던한 트위기의 매력을 입체감이 느껴지는 가죽 표현 방식과 가방 옆면에 가미된 골드바로 완벽하게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민트를 비롯해 밀크 그레이, 블랙, 핑크, 실버 등 총 9가지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그 중 밀크 그레이와 블랙 등 모노톤의 경우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착용이 가능해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등극이 기대된다.

힐리앤서스 관계자는 “레슬리 라인은 유니크한 가죽과 골드바 포인트로 버킷백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며 “얼마 전 진행된 롯데백화점 매장 오픈 행사에서 소녀시대 서현이 레슬리를 착용한 모습을 보고 ‘서현 가방’에 대한 여성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디자이너 켈리 남에 의해 탄생한 힐리앤서스는 최고급 가죽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정상급 한류 스타들이 일상 패션에서 착용한 모습이 화제가 되면서 일본, 중국, 홍콩 등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73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