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제이에스티나, 여자 김연아 ‘THE REAL WOMAN YUNA’ 공개

[FS화보] 제이에스티나, 여자 김연아 ‘THE REAL WOMAN YUNA’ 공개 | 125살 여자로 돌아온 김연아의 일상생활을 담은 영상이 공개된다.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김연아의 아름다움을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는 ‘THE REAL WOMAN YUNA’ 패션 필름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앞서 제이에스티나는 지난 4월 말 김연아와 함께한 새로운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으며, 지난 6일 김연아 아이스쇼에서 30초 영상을 미리 공개한 바 있다.

[FS화보] 제이에스티나, 여자 김연아 ‘THE REAL WOMAN YUNA’ 공개 | 22014년 김연아 패션 필름은 화보와 동일한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공식적인 무대를 마치고 여자로서의 일상으로 돌아와 전하는 김연아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그 동안 김연아 선수를 지칭했던 월드 퀸, 피겨퀸, 한국 대표 선수, 피겨 여왕 등 다양한 수식어들을 내려 놓고 25살 여자 김연아를 담아내고자 한 것.

20140512_J.ESTINA_YUNA (4)공개된 패션 필름 속 김연아는 평범한 여자로 돌아간 그녀의 자연스러움과 여유로움, 편안함이 주는 몸짓과 눈빛 연기로 영상 첫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0140512_J.ESTINA_YUNA (5)특히 최선을 다해 오른 최고의 위치에서 또 다른 삶을 꿈꾸는 그녀의 깊어진 감성이 돋보인다. 자연스러운 헤어와 그녀의 포즈, 빛나는 주얼리와 함께 기존의 모습과는 또 다른 그녀의 드라마틱했던 모습을 볼 수 있다.

김연아만의 아름다움과 감성을 담아낸 제이에스티나의 ‘THE REAL WOMAN YUNA’ 주얼리 패션 필름은 오늘 오후 5시경 유투브에 공식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309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