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유아인이 제안하는 ‘긱 시크’ 썸머 캐주얼룩

[FS화보] 유아인이 제안하는 ‘긱 시크’ 썸머 캐주얼룩 | 1배우 유아인의 댄디한 캐주얼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 캐릭터 브랜드 더클래스(THE CLASS)는 전속모델 유아인과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하며 주력 상품을 발표했다.

더클래스는 이번 화보를 통해 ‘긱 시크 온 더 무비’를 슬로건 아래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 철학이 있는 남성들을 위한 신선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화보 속 유아인은 스타일과 편안함 그리고 영국 신사의 클래식한 감성을 자유롭고 위트 있게 표현했다.

더클래스가 유아인 화보를 통해 선보인 주력 제품은 ‘더 슬랙스 24’와 ‘긱시크 셔츠’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팬츠 더 슬랙스 24는 트렌디한 핏감과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해 간편하게 스타일에 힘을 실어 주는 아이템이다. 긱시크 셔츠는 흔하지 않으면서도 안정적인 패턴과 시원한 린넨 소재를 더해 재킷과 매치했을 때 더욱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한다.

더클래스 관계자는 “배우 유아인은 촬영 내내 더 슬랙스24와 긱시크 셔츠를 입고 위트 있는 표정과 그 만의 개성 넘치는 포즈를 선보이는 등 긱 시크적인 브랜드의 콘셉트를 잘 살렸다”며 “올 여름에는 유아인의 코디를 참고해 유쾌하고 댄디한 캐주얼룩에 도전해볼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20140527_ YooAin (3) 20140527_ YooAin (2) 20140527_ YooAin (1)

155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