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14SS 가방 트렌드, 멀티 스타일링 ‘트랜스포머백’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크로스, 숄더, 클러치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실속형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불황이 소비 성향과 상품 기획까지 바꾸고 있는 것. 한 가지 아이템으로 여러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을 찾는 사람들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활용도에 집중한 썸머 백을 소개한다.

ⓒ 브루노말리
ⓒ 브루노말리

브루노말리의 ‘스텔라 씬즈백’은 배우 박신혜와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으로, 백팩에서 어깨 끈을 빼 양쪽 고리에 장착하면 숄더백으로, 그리고 토트백까지 변형 가능한 멀티백이다. 투톤 컬러의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톤, 메탈릭 컬러를 입히고 스터드 패턴을 믹스해 락시크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디테일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브루노말리
ⓒ 브루노말리

날이 따뜻해지면서 옷차림뿐만 아니라 가방도 가벼운 제품이 인기 아이템이다. 브루노말리 ‘죠이엘로’ 제품은 스트랩의 탈부착 가능으로 클러치백, 숄더백, 크로스백 등 3WAY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도회적이면서 시크한 무드를 풍기는 메탈릭 컬러로 별도의 액세서리나 스타일링 없이 가방 하나 만으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경기 불황과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한 것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올 여름 활용도에 집중한 트랜스포머 패션 아이템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며 “활용도가 높은 가방에 시크한 감성이 충만한 메탈릭을 더한다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4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