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드페이 블랙, K백 열풍 ‘매출 40억’ 달성

드페이 블랙, K백 열풍 ‘매출 40억’ 달성 | 1신생 매스티지 브랜드 드페이 블랙(DEFAYE BLACK)이 5월 CJ오쇼핑의 3차례 방송을 통해 총 4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 1, 2차 방송에서 판매 목표보다 높은 매출 성과를 달성했으며 24일 3차 방송에서는 카라멜 바디백, 카멜 백팩, 스윙백의 주요 컬러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브랜드 관계자는 “디자인과 품질이 우수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국산 가방, 이른바 K백의 열풍으로 등장한 다른 브랜드와의 경쟁 속에서 이룬 성과”라며 “이번 결과에 대해 더욱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또한 “크로커 엠보의 표면을 수공으로 티핑 처리해 럭셔리 브랜드에서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움을 나타낸 점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특징”이라며 “상급의 소가죽을 사용해 오래 사용해도 자연스러운 형태감과 볼륨감이 유지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고 인기요인을 분석했다.

한편 드페이 블랙은 럭셔리 굿즈의 신화이자 부티크 브랜드 21드페이(21Defaye)의 오너인 페이 리가 지난 4월 론칭한 브랜드다. 올해 S/S 컬렉션으로 웨어러블한 연출이 가능한 카라멜 바디백, 고급스러운 백팩 트렌드를 반영한 카멜 백팩, 부가티 스타일의 스윙백, 멀티 스타일링의 활용도를 자랑하는 피타백 등 총 4종을 선보였다.

497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