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떠나자” 귀요미 디자인부터 셀럽들이 선택한 캐리어까지

본격적인 여름 날씨로 휴가 계획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단기간 가벼운 주말 여행이나 멀리 해외 여행에 있어서 안전하고 넉넉하게 많은 물건들을 담을 수 있는 캐리어는 필수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 여행이 늘고 있어 아이의 자립심을 키울 수 있도록 아동용 캐리어도 인기다. 아이와 아빠가 함께 챙기는 올해의 신상 캐리어를 소개한다.

+ 귀여움 가득! 아이들을 위한 몽키 얼굴의 캐리어

ⓒ 키플링
ⓒ 키플링

첫 번째 소개될 캐리어는 눈에 띄는 화사한 컬러에 장난스러움이 가득 담긴 아이들을 위한 센스 있는 몽키 캐리어다. ‘키플링’의 대표 아이콘 몽키를 캐릭터화한 이 제품은 2개의 고무휠이 있어 많은 양의 책이나 물건을 넣어도 어린아이들이 무게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여행용 캐리어뿐만 아니라 스쿨백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6만3000원.

+ 스타들이 좋아하는 잇 백 키플링 캐리어

ⓒ MBC ‘아빠 어디가’ / 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
ⓒ MBC ‘아빠 어디가’ / 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

아빠와의 여행, 스타들끼리의 동거 등 여행 콘셉트의 프로그램이 늘면서 연예인들의 캐리어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SBS ‘룸메이트’와 MBC ‘아빠 어디가’에서도 키플링의 화려한 컬러 캐리어 아이템이 노출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 실용도 만점, 2014 따끈따끈 신상 캐리어

ⓒ 키플링
ⓒ 키플링

크기에 비해 가벼운 무게감이 돋보이는 이 신상 캐리어들은 자유로운 여행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고감도 나일론 원단과 4개의 휠로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해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소프트한 재질의 특성상 여행 시 캐리어가 깨지거나 부러질 염려가 없고 가벼운 무게로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다.

+ 용도에 맞게, 일정에 따라! 캐리어 사이즈가 고민이라면?

ⓒ 이스트팩
ⓒ 이스트팩

가벼우면서 심플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이스트팩’ 캐리어를 추천한다. 스몰, 미디엄, 라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용도에 맞게 또는 여행 일정에 따라 골라서 선택할 수 있다.

도시적인 느낌의 트롤리로 전면과 내부에 다양한 수납공간이 장점이며 상단 부분 뿐만 아니라 측면과 정면 부분까지 손잡이를 배치해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가격은 스몰 21만9000원, 미디엄 24만9000원, 라지 26만9000원.

17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