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필드와 도심을 누비는 패셔너블한 라운딩 스타일링

본격적인 여름 날씨에 라운딩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다. 최근 생활 스포츠로 자리잡은 골프는 점차 젊은 층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특히 젊은 여성 프로 골퍼들의 강세로 관심 또한 높아졌다.

이처럼 골프를 즐기는 젊은 층이 늘어나면서 화려한 컬러와 패턴이 특징이던 골프 웨어는 점차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더 이상 골프 웨어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어느 상황이든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이 없게 됐다.

+ 멀티 스트라이프로 스포티하게

ⓒ 제이린드버그
ⓒ 제이린드버그

경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한 컬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컬러의 조화와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퍼플, 화이트, 핑크 스트라이프와 네이비, 화이트, 그린 컬러 스트라이프 피케 셔츠는 각기 다른 크기와 배열로 활동적이면서 스포티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또한 선명한 색감 표현으로 여름 시즌과 잘 어울리며, 같은 톤의 스커트 혹은 반바지와 함께 매치하면 일상생활 및 리조트룩으로도 손색없다. 평소 출근 복장에 제약이 없다면 피케 티셔츠와 슬렉스 또는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차분한 오피스룩 연출이 가능하다. 캐주얼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청바지 혹은 반바지와 함께 매치 할 수 있다. 이처럼 여러 컬러와 패턴으로 이루어진 피케 셔츠를 잘 선택한다면 라운딩을 벗어나 도심 속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할 수 있다.

+ 슬리브리스 셔츠로 우아하게

ⓒ 제이린드버그
ⓒ 제이린드버그

더운 여름에는 슬리브리스 셔츠만큼 훌륭한 아이템은 없다. 소매가 없어 더욱 활동적이며 시원하게 입을 수 있고 여성미가 느껴져 여성 골퍼들에게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슬리브리스 셔츠는 긴바지, 반바지, 스커트 어느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며 어떤 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슬리브리스 셔츠는 라운딩 뿐만 아니라 데이트룩으로 손색이 없다. 다소 민소매 디자인이 부담스럽다면 가벼운 여름 니트 카디건을 어깨에 두르거나 윈드브레이크와 함께 레이어드해 장마철 다소 서늘한 날씨에도 스포티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104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