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엘레강스vs프로페셔널, 오피스룩 시계 스타일링 TIP

ⓒ 아르키메데스, 레이몬드 웨일
ⓒ 아르키메데스, 레이몬드 웨일

센스 있는 오피스 레이디들은 손목 시계에 포인트를 둔다.

다양한 액세서리 중 시계는 시간을 확인하는 기본적인 용도 이외에 다양한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룩에 힘을 실어줘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특히 시계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심플한 이지룩에 스타일 코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어, 스타일링에 따른 시계 선택법을 제안한다.

평소 페미닌한 감성이 돋보이는 원피스나 파스텔 톤의 룩을 추구한다면 심플하고 청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르키메데스’ 뉴레트로 컬렉션 시계를 추천한다.

핑크와 퍼플 컬러의 다이얼과 로즈골드, 실버 스틸 스트랩의 조화가 우아한 감성을 선사하는 이 시계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으며 깔끔한 바 인덱스로 단정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시즌에 관계없이 착용 가능한 메탈 스트랩은 실용성을 더하며 컬러 포인트는 유니크한 매력으로 오피스 패션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만약 모던한 감성의 팬츠, 스커트 또는 모노톤의 룩을 즐겨 입는다면 포멀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연출이 가능한 ‘레이몬드 웨일’ 탱고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 시계는 심플한 디테일을 가미한 라운드형 케이스와 투블럭 컬러의 다이얼이 묘하게 어우러져있으며, 로마자 인덱스는 클래식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 마저 자아낸다.

또한 방수 100m와 DATE기능이 탑재되어 스타일리시한 감각에 실용성까지 더했다. 로즈골드와 실버를 교차시킨 스트랩은 모던한 이미지와 함께 클래식한 감성을 자아내어 엣지 있는 룩을 만들어 준다.

317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