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박수진·김진경·진정선, 2014 썸머 글램핑 룩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글램핑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다.

글램핑(glamping)은 화려하다(glamorous)와 캠핑(camping)을 조합해 만든 신조어로 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진 곳에서 안락하게 즐기는 캠핑을 뜻한다.

최근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층 더 즐거운 글램핑을 위한 옷차림 역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뮤직 페스티벌이 한창인 요즘, 배우 박수진과 모델 김진경, 진정선의 멋스러운 글램핑 룩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 올리브 ‘테이스티 로드’ 방송 캡처
ⓒ 올리브 ‘테이스티 로드’ 방송 캡처

박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테이스티 로드’를 통해 어반 글램핑 룩을 선보였다. 자유롭고 쿨한 무드의 어깨 트임이 있는 아이스 블루컬러 데님 원피스를 착용하고 별 다른 액세서리 없이 멋진 스타일을 연출한 것.

‘도전 수퍼 모델(이하 도수코)’ 출신의 김진경 역시 야외 뮤직 페스티벌에서 박수진과 같은 원피스를 착용해 여성미와 개성있는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비니, 선글라스, 뱅글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좀 더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무드로 박수진과 같은 옷 다른 느낌을 연출했다.

ⓒ 김진경, 진정선_보브
ⓒ 김진경, 진정선_보브

도수코 우승자 출신 진정선은 야외 무직 페스티벌에서 활동적이면서 자유분방한 보헤미안 스타일을 선보였다. 글램 밀리터리 베스트와 에스닉 패턴의 쇼트 팬츠, 그리고 유니크한 프린팅 티셔츠를 더해 활기 넘치는 페스티벌 룩을 연출했다. 또 TPO에 걸맞은 헤드폰, 스니커즈 등의 액세서리를 더한 센스만점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391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