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FS공항패션] 전지현vs윤아, 같은 듯 다른 ‘흰티·청바지’ 스타일링

[FS공항패션] 전지현vs윤아, 같은 듯 다른 ‘흰티·청바지’ 스타일링 | 1흰색 티셔츠와 청바지로 스타일을 완성한 배우 전지현과 소녀시대 윤아의 공항패션이 화제다.

지난 26일 대만에서 열린 구찌 2014-2015 F/W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 후 입국한 전지현은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공항룩으로 눈길을 모았다.

이날 전지현은 저지 화이트 티셔츠와 라이트 블루 데님을 매치해 내추럴 시크 공항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포인트 아이템인 블랙 선글라스와 스트랩 슈즈, 딥 코발트 컬러의 미니멀한 스윙 백을 매치해 한층 생동감 있는 룩을 완성했다.

소녀시대 윤아는 지난 14일 일본 콘서트를 마치고 김포공항을 통해 효연과 함께 입국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윤아는 티셔츠 대신 베이직한 스타일의 화이트 블라우스를 택하고 패치워크가 독특한 스키니진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 선글라스와 롤업 청바지로 멋을 낸 점은 전지현과 같지만 신발과 가방은 달리해 포인트를 살렸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클러치를 손에 쥐고 슬립온을 신은 윤아는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1.1k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