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에잇세컨즈, 대박 세일 ‘럭키 위크’ 실시

에잇세컨즈, 대박 세일 ‘럭키 위크’ 실시 | 1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럭키 위크’를 실시한다.

럭키 위크(Lucky Week)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 8이 두 번 들어가는 8월 8일을 맞아 고객 감사의 보답으로 열흘동안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이벤트다.

전국 27개의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다양하게 마련됐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가방·벨트·비니·스카프 등 액세서리 5개를 묶어 8800원에 파는 ‘럭키 패키지’는 물론 팬츠·셔츠·스커트 등을 8800원에 판매하는 ‘럭키 존’을 별도로 운영한다.

온라인에서는 카카오톡 에잇세컨즈 친구를 맺으면 즉시 사용 가능한 에잇세컨즈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촉촉한 원더스킨 상품(민소매, 반팔)을 2개 구매 시 2000원을 할인한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에잇세컨즈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코자 마련됐다” 라며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이미지를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에게도 쉽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창조적인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8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