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신민아의 가을 페미닌 스타일링

[FS화보] 신민아의 가을 페미닌 스타일링 | 1여성복 브랜드 조이너스(JOINUS)가 F/W 시즌을 맞아 전속모델인 신민아와 함께한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로 구성, 감각적인 컬러와 스타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올 가을 시즌 조이너스는 컨템포러리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으로 오피스룩과 데일리룩 모두 연출 가능하도록 실용적인 아이템을 제안한다. 체크무늬 패턴의 시스루 블라우스, 가벼운 바람막이 점퍼, 버건디 컬러의 재킷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획상품으로 선보인다.

특히 눈여겨 보아야 할 아이템은 비즈 장식이 가미된 프리미엄 블랙 재킷으로 하프 기장에다 여성스러운 보디 라인을 살려주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아이템이다.

조이너스의 가을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40808_JOINUS_ShinMinA (5) 20140808_JOINUS_ShinMinA (4) 20140808_JOINUS_ShinMinA (3) 20140808_JOINUS_ShinMinA (1)

403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