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루노말리, 14F/W ‘디즈니 에디션’ 사전예약 실시

20140815_BRUNOMAGLI_DisenyEdition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의 ‘디즈니 에디션’이 S/S 시즌에 이어 더욱 과감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디즈니 에디션(Disney Edition)은 2014 F/W 시즌 테마인 ‘글램 락(GLAM ROCK)’ 무드를 기반으로 디즈니의 대표 아이콘 ‘미키(MICKEY)’ 모티브를 활용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와일드하고 엣지있는 컬렉션을 제안한다.

한편 브루노말리는 14 F/W시즌 ‘디즈니 에디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강남, 명동점 및 전국 브루노말리 백화점 매장에서 ‘디즈니 에디션’ 핸드백 사전예약 시 7만원 상당의 ID 카드지갑 또는 키링을 증정한다. 신발, 지갑 등 제품을 사전 예약 할 경우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이번 ‘디즈니 에디션’ 출시에 앞서 뮤즈 박신혜 화보 스틸컷 공개 이후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고객들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공식 출시 전에 다양한 이벤트로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9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