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청순한 박신혜의 도발적인 반전 시스루룩

[FS화보] 청순한 박신혜의 도발적인 반전 시스루룩 | 1배우 박신혜가 펑키한 스타일의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는 ‘글램 락’을 테마로 뮤즈 박신혜와 함께 2014년 F/W 시즌 화보를 촬영하고 20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헝클어진 듯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블랙 계열의 의상을 착용해 기존 청순함 이미지에서 벗어난 시크한 무드의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브루노말리의 14 F/W 시즌 새로운 가방과 함께 락시크 트렌드를 대표하는 섹시한 시스루룩부터 과감한 펑크룩, 그리고 글래머러스한 비즈니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20140820_BRUNOMAGLI_ParkShinHye (4) 20140820_BRUNOMAGLI_ParkShinHye (3) 20140820_BRUNOMAGLI_ParkShinHye (1)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최근 ‘완판녀’ 대열에 합류하며 신흥 패셔니스타로 떠오른 박신혜의 타고난 패션 감각과 브루노말리의 이번 시즌 메인 테마인 글램 락 무드가 어우러져 더욱 과감하고 대담한 스타일을 선보였다”라며 “브루노말리와 박신혜 모두 시너지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박신혜가 제안하는 브루노말리 14 F/W 시즌 컬렉션은 절제된 구조적인 셰이프에 멋스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변형이 가능한 실용적인 트랜스포머백부터 미키마우스를 모티브로 활용해 위트를 더한 ‘디즈니 에디션’까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18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