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안재현·이솜, 청청패션으로 물든 가을연인 화보

[FS화보] 안재현·이솜, 청청패션으로 물든 가을연인 화보 | 1배우 안재현과 이솜의 섹시한 청청패션 화보가 화제다.

데님 브랜드 잠뱅이(jambangee)의 2014 F/W 시즌 모델인 안재현, 이솜은 입술이 닿을 듯 말 듯한 과감한 포즈와 함께 섹시함 가득한 커플 청청패션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안재현, 이솜은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할 만큼 서로의 허리와 어깨를 감싸는 과감한 포즈와 도발적인 눈빛으로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안재현은 기존의 부드러운 연하남 이미지와는 다른 시크한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20140820_jambangee (2) 20140820_jambangee (1)안재현, 이솜 커플은 데님 소재의 셔츠와 블루진을 매치해 자칫 촌스러울 수 있는 청청패션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또 안재현은 팬츠의 끝단을 말아 올린 롤업 팬츠로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했다.

안재현과 이솜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재현 이솜 청청패션 진짜 멋스럽다”, “안재현 이솜 둘이 진짜 잘 어울려”, “시크한 이솜과 안재현, 둘다 매력 있어”, “둘다 모델이여서 그런지 비율 장난아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4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정된 모델 이솜은 오는 10월에 개봉될 ‘마담 뺑덕’을 통해 정우성과 파격적인 멜로를 보여줄 예정이다.

50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