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모델 한혜진이 선보이는 올 가을 주얼리 트렌드

[FS화보] 모델 한혜진이 선보이는 올 가을 주얼리 트렌드 | 1모델 한혜진이 올 가을/겨울 주얼리 트렌드를 선보였다.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스브키(SWAROVSKI)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한혜진은 최근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을 통해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한혜진은 레이어링에 효과적인 크리스털 포인트의 롱 네크리스를 캐주얼룩과 포멀룩 등에 믹스매치하며 감각적인 포즈와 도도한 표정연기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20140821_SWAROVSKI_HanHyeJin (3) 20140821_SWAROVSKI_HanHyeJin (2)한혜진은 로즈 골드의 체인에 화려한 크리스털 장식을 포인트로 한 펜던트를 레이어링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롱 네크리스를 V넥 상의와 심플한 블라우스에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모던함을 부각시켰다.

특히 이번 시즌 주얼리 트렌드인 골드, 로즈골드, 실버 등 다양한 메탈 컬러의 아이템들을 믹스 매치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선보였다.

스와로브스키의 F/W 주얼리와 함께한 한혜진 화보는 인스타일 9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444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