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전지현 무보정, 유니클로 B컷서 ‘8등신 몸매’ 과시

전지현 무보정, 유니클로 B컷서 ‘8등신 몸매’ 과시 | 1배우 전지현이 청바지에 흰 셔츠로 청순 미모를 뽐냈다.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전속모델인 전지현의 신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22일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지현은 긴 생머리에 청바지와 흰 셔츠를 매칭한 청아한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팸플릿을 읽거나 전시를 관람하는 지적인 면모와 현장 스태프들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현장 분위기를 이끄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그녀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20140822_uniqlo_JeonJiHyun (2) 20140822_uniqlo_JeonJiHyun (1)촬영 관계자는 “전지현은 이번 광고를 촬영하면서 감독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으며, 먼저 포즈를 제시하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말했다.

한편 전지현의 공개된 사진은 유니클로의 대표 아이템인 ‘울트라 스트레치 진’의 신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찍힌 비하인드 컷이다. 이번 유니클로의 새로운 광고는 다리 라인을 예쁘고 아름답게 잡아주는 울트라 스트레치 진의 뛰어난 신축성과 활동성을 전지현의 취미 생활과 연결해 오는 25일 전국 방송된다.

758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