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FS공항패션] ‘슈주’ 규현 vs ‘샤이니’ 민호, 패셔너블한 백팩 스타일링

[FS공항패션] ‘슈주’ 규현 vs ‘샤이니’ 민호, 패셔너블한 백팩 스타일링 | 1슈퍼주니어 규현과 샤이니 민호의 ‘같은 듯 다른’ 백팩 공항패션이 화제다.

규현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공연 일정을 소화하고 지난 2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며 데님 셔츠와 팬츠로 청청 패션을 선보였다.

일본에서 열리는 ‘메디컬 탑팀’ 프로모션 참석차 오늘(25일) 김포국제공항을 출국한 민호는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슬랙스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편안한 룩을 연출했다.

특히 이들은 와인 컬러가 돋보이는 백팩을 착용해 같은 듯 하면서도 다른 백팩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규현은 스터드 장식이 가미된 플라워 체크 패턴의 백팩으로 캐주얼하게 스타일을 완성했다면, 민호 역시 스터드 장식 백팩을 포인트로 한 스타일링으로 귀공자 포스를 물씬 풍겼다.

백팩 공항패션을 완성한 규현과 민호의 가방은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의 2014 F/W 제품으로 알려졌다.

681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