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유연석·조윤희, 가을 시즌 ‘커플 캐주얼룩’의 진수

[FS화보] 유연석·조윤희, 가을 시즌 ‘커플 캐주얼룩’의 진수 | 1배우 유연석과 조윤희가 카리스마 커플에 등극했다.

레저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아놀드파마(Arnold Palmer)는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유연석과 조윤희의 2014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이츠 미, 아 유 레디(It’s me, Are you ready)’를 콘셉트로 유연석과 조윤희는 시크한 표정과 포즈로 자신감을 가지고 새로운 세상에 도전하자는 시즌 콘셉트를 명확하게 표현했다.

20140826_ArnoldPalmer_14FW (3) 20140826_ArnoldPalmer_14FW (2)화보 속 유연석과 조윤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가을 캐주얼룩의 진수를 선보였다. 톤 다운된 의상이 유연석과 조윤희의 깊이 있는 눈빛과 어우러져 가을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평이다.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유연석, 조윤희 잘 어울리네”, “유연석, 조윤희 둘다 비주얼 끝장!”, “가을에 조윤희랑 유연석처럼 커플룩 입어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연석은 최근 영화 ‘은밀한 유혹’과 ‘상의원’, ‘제보자’ 촬영을 끝마쳤으며, 이 중 ‘제보자’는 10월 개봉 할 예정이다. 조윤희는 영화 ‘기술자들’ 마지막 촬영을 끝마치고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166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