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리바이스, BMW ‘미니’와 이색 프로모션

리바이스, BMW ‘미니’와 이색 프로모션 | 1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BMW그룹의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와 함께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 조정 경기장에서 열리는 미니 플리마켓 내에서 리바이스의 새로운 클래식 ‘511 슬림’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프로모션이다.

미니 플리마켓 행사장내 설치되는 리바이스 존에서는 당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511 슬림 남성제품 100벌을 5만1100원이라는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리바이스를 상징하는 데님과 빨간색 배트윙 로고로 랩핑한 미니 차량과 대형 511 숫자 모양을 데님소재로 제작한 피팅룸이 운영돼 참가자들에게 독특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리바이스, BMW ‘미니’와 이색 프로모션 | 2리바이스 관계자는 “리바이스와 함께했던 소비자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글로벌 캠페인 ‘리브 인 리바이스’ 캠페인을 올 하반기부터 전개한다”며 “이번 미니 플리마켓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니 플리마켓(MINI Flea market)은 미니의 여름 프로모션 ‘쇼 미 유어 트렁크(Show Me Your Trunk)’의 일환으로 열리는 행사로 사전에 판매자로 등록한 미니 오너들이 각자의 트렁크에 자신의 물품을 가져와 플리마켓에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내용으로 운영된다.

354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