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자넬라토, 뮤즈 신민아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공개

자넬라토, 뮤즈 신민아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공개 | 1이탈리아 가방 브랜드 자넬라토(ZANELLATO)가 배우 신민아와 함께 한 2014 F/W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 8월 25일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엘본더스타일 본점에서 열린 자넬라토 F/W 프레젠테이션에는 브랜드 뮤즈인 신민아에게 영감을 받은 ‘포스티나 다마’를 비롯해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디표현된 FW 제품들이 매장 내부에 전시됐다.

자넬라토, 뮤즈 신민아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공개 | 2특히 ‘신민아백’으로 불리는 스페셜 에디션 포스티나 다마는 각이 진 셰이프에 이태리 가죽 소재로 제작돼 고급스럽고 시크한 멋을 선사한다. 마름모꼴 모양의 누빔 처리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멋을 배가시켰다.

이날 행사에는 신민아를 시작으로 패셔니스타 김나영, 박한별, 모델 한혜진, 연우진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자넬라토 2014 F/W 프레젠테이션 외에 문화예술 지원기관인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게 포스티나 다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뜻깊은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26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