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욕 핸드백 ‘오야니’ 론칭…아시아 모델에 ‘박수진’ 발탁

뉴욕 핸드백 ‘오야니’ 론칭…아시아 모델에 ‘박수진’ 발탁 | 1 뉴욕 핸드백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이달 국내 공식 론칭하며 아시아 모델에 스타일 아이콘 박수진을 발탁했다.

오야니는 뚜렷한 삶의 철학을 지닌 현대 여성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어반&에스닉’이라는 각기 다른 두 가지 코드를 뉴욕의 도시 감성으로 풀어냈다. 브랜드만의 화려한 컬러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뉴욕 트렌드 세터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죽 전문 기업 내자인(대표 오상돈)이 오야니의 국내 유통을 맡았으며,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백화점 직영점과 온-오프라인 편집숍에 입점할 계획이다.

뉴욕 핸드백 ‘오야니’ 론칭…아시아 모델에 ‘박수진’ 발탁 | 2오야니는 ‘해브 유어 트루 컬러’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자신만의 개성으로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20~30대 여성들을 메인 타깃층으로 한다. 이에 패션 아이콘 박수진을 오야니 아시아 모델로 발탁, 그녀만의 스타일리시하고 생기발랄한 이미지를 녹아내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뉴욕에서 유니크한 스타일로 큰 인기를 얻은 브랜드 오야니를 국내에 론칭해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야니는 가죽 가방에서는 보기 힘든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22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