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르메네질도 제냐x박찬욱, 오피셜 무비 트레일러 공개

에르메네질도 제냐x박찬욱, 오피셜 무비 트레일러 공개 | 1이탈리아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가 9월 9일 박찬욱 감독이 제작 총괄한 단편 영화 ‘A Rose Reborn’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전 세계에 동시 공개했다.

이번 영화는 영화사 프레네시 필름의 대표이자 유명 감독 겸 프로듀셔인 루카 구아다니노가 에르메네질도 제냐 컬렉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테파노 필라티와 박찬욱 감독의 공통점을 발견,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여 이번 프로젝트를 제안하고 필름 제작에도 참여했다.

‘A Rose Reborn’은 단순히 브랜드를 소개하는 역할에만 치우쳤던 기존 광고성 패션 필름들과 달리,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가 지닌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사회적 성공을 얻은 두 주인공이 ‘새로운 리더십을 지닌 세대’로 변모하는 모습을 현대적으로 풀어냈다. 특히 박찬욱 감독의 뛰어난 영상 미학과 독특한 스토리텔링 기법이 눈길을 끈다.

영화는 총 3편의 에피소드와 각각의 에피소드가 이어진 최종 완결편으로 구성됐다. 3편의 에피소드는 지난 9일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순차적으로 온라인 공식 미니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최종 완결편은 오는 10월 22일 개최되는 ‘상하이 국제 패션위크’의 폐막식에서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으로 영화와 패션에 관심이 있는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관계자는 “이 영화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사회와 선 순환에 대한 깊은 생각을 담았다”라며 “인간의 섬세한 내면을 선이 굵은 연출로 과감하게 풀어내는 박찬욱 감독과 강렬한 남성성을 우아한 디테일로 표현해내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만남으로 탄생된 단편영화 ‘Arose, Reborn’은 감각적인 극의 재미 속에서도 감독과 브랜드가 고심하여 표현하고자 한 브랜드 고유한 철학을 잘 표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A Rose Reborn’의 최종편은 부산 국제 영화제뿐만 아니라 로마 국제 영화제까지 두 개의 주요한 영화제에 출품작으로 선정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249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