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그녀에게 사랑받는 화이트데이 선물은?

3월 14일 연인들의 날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인이 아니라도 그간 고백을 망설여온 이들에겐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절호의 기회! 자신감 있는 프로포즈 만큼이나 센스 있는 선물로 사랑을 고백해보자.
다양한 종류만큼이나 선택하기 쉽지 않은 것이 선물이다. 그 중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손목시계가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거듭나며, 화이트데이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당신의 시간은 나의 것`, `영원한 사랑의 약속`을 상징하는 숨은 의미가 있어 그 의미는 더욱 크다. 특별한 날 소중한 그녀가 만족할 다양한 시계들을 스타일별로 만나보자. 

미니사이즈 다이얼, 쉬크한 그녀

그녀에게 사랑받는 화이트데이 선물은? | 1
[fossil by fossil korea, burberry by fossil korea]
쉬크한 그녀에겐 주얼리 스타일의 미니사이즈 시계를 추천한다. 지난해부터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기 시작한 미니 사이즈 시계는 손목 위의 가느다란 시계가 여성스런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해주며,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캐주얼 수트에 페미닌한 미니사이즈 시계를 매치해 세련된 오피스 룩의 연출이 가능하다. 올 시즌 페미닌 룩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미니사이즈 시계가 더욱 각광받고 있다. 

비비드 컬러, 상큼한 그녀

그녀에게 사랑받는 화이트데이 선물은? | 2
[adidas by fossil korea]
전 세계적으로 비비드 컬러의 폭발적인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캐주얼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그녀라면 네온 컬러와 같이 화려하고 강렬한 비비드 컬러의 시계로 선물하자. 스포티한 룩에는 물론이며, 캐주얼한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톡톡 튀는 디자인에 소재 또한 고무로 제작된 러버밴드와 가벼운 플라스틱 소재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커플 시계, 성격 급한 당신은 그녀에게

그녀에게 사랑받는 화이트데이 선물은? | 3
[burberry by fossil korea]
커플들의 전유물을 선물하며, 그녀에게 `넌 내 꺼야!`라는 남자다우면서도 귀여운 어필을 해보자. 다른 커플 아이템에 비해 매일 착용할 수 있다는 뛰어난 장점과 어느 자리에서나 과하지 않은 센스가 돋보이는 커플 시계를 추천한다. 이미 여러 브랜드에선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의 커플 시계를 출시하고 있으며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매력적인 선물로 손색이 없다.

79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