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일꼬르소, 닉우스터 캡슐컬렉션 예약판매 실시

일꼬르소, 닉우스터 캡슐컬렉션 예약판매 실시 | 1이탈리안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가 닉우스터와 협업한 ‘캡슐컬렉션’을 오늘(22일)부터 LF몰을 통해 선주문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일꼬르소 캡슐컬렉션은 올봄부터 세계적인 남성복 패션 디렉터인 닉우스터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이다. 닉우스터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6개월 동안 단추 하나부터 주머니 위치, 실루엣과 패브릭 하나까지 섬세하게 디렉팅하며 제작에 참여했다.

닉우스터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캡슐컬렉션은 피코트, 사파리 재킷, 후드형 베스트, 카디건, 옥스포드 셔츠, 팬츠 등 총 6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많은 남성들이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기본 컬러를 바탕으로 닉우스터의 패션 센스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닉우스터가 즐겨 입는 네이비, 그레이 컬러를 배색 포인트로 주어 지루하지 않고 세련된 닉우스터만의 감성을 녹여냈다.

일꼬르소의 닉우스터 캡슐컬렉션은 22일 선주문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6일부터 주요 백화점 일꼬르소 매장에서 만나볼 있다. 또한 10월 7일에는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닉우스터가 캡슐컬렉션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373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