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15 S/S 메트로시티, 부산패션위크서 ‘쿠튀르 컬렉션’ 공개

2015 S/S 메트로시티, 부산패션위크서 ‘쿠튀르 컬렉션’ 공개 | 1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의 2015 S/S 쿠튀르 컬렉션이 2014 부산패션위크를 통해 공개된다.

메트로시티 2015 S/S 쿠튀르 컬렉션은 ‘저스트 라이크 미. 유 캔 플레이, 워크, 러브(JUST LIKE ME. YOU CAN PLAY, WORK, LOVE)’를 테마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자신감 넘치는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경쾌하면서도 우아한 메트로시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이를 위해 메트로시티는 가볍고 라이트한 질감의 실크, 네오플랜 소재에 주얼 장식 디테일을 더해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또한 미색의 핑크, 아이보리, 바이올렛 등 소프트한 메인 컬러와 강렬한 비비드 컬러 포인트의 조화로 부드러운 락시크 스타일을 2015 S/S 트렌드로 소개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의 2015 S/S 패션쇼는 오는 26일 오후 5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부산패션위크 홈페이지에서 초대권을 받으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104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