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J오쇼핑, ‘샌프란시스코 마켓’과 제휴...그루밍족 겨냥

CJ오쇼핑, ‘샌프란시스코 마켓’과 제휴...그루밍족 겨냥 | 1CJ오쇼핑(대표 이해선/변동식)이 남성 편집숍 샌프란시스코 마켓(San Francisco Market)과 손을 잡고 남성 소비계층을 공략한다.

CJ오쇼핑은 최근 자신의 스펙뿐만 아니라 외모도 하나의 경쟁력이라 생각하는 남성들이 늘면서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이 핵심 소비계층으로 떠오른 점을 주목했다.

이에 CJ오쇼핑은 퍼스트룩 온라인몰에 샌프란시스코 마켓을 몰인몰 형식으로 운영하는 제휴를 맺고 오늘(10일) 오전 11시부터 공식 오픈한다. 이로써 퍼스트룩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엔지니어 가먼츠(Engineered Garments), 이스트 하버 서플러스(East Harbor Surplus), 하버색(Haversack)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남성 패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성은정 CJ오쇼핑 e패션사업팀장은 “여성 못지않은 패션 감각과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이 온라인몰 패션 쇼핑의 큰 손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퍼스트룩과 샌프란시스코 마켓의 이번 제휴로 남성들의 패션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길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샌프란시스코 마켓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남성복 디자이너로 활동하던 한태민 대표가 운영하는 편집매장이다. 지난 9년 동안 신사동과 한남동, 명동 등 서울 주요 지역 3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왔다.

99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