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국가대표 3인방과 함께하는 ‘나이키 윈터 컬렉션’

20141017_nike_wintercollection나이키가 대한민국 스포츠 국가대표팀 3인방과 함께 '나이키 윈터 컬렉션(NIKE WINTER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미드필더 기성용, 골키퍼 김승규 그리고 대한민국 농구 대표팀 김선형 총 3명으로 이들이 일상 속에서 겨울을 이겨내는 생생한 모습도 함께 공개했다.

‘나이키 윈터 컬렉션은 나이키의 상징적인 아우터웨어를 창의적인 실루엣과 혁신적인 기능성으로 재해석했다. 겨울 추위와 바람에 맞설 수 있도록 구스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통기성을 기본으로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활동성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프리미엄한 소재와 다양한 디테일을 살려 둔하고 무거워 보일 수 있는 겨울 제품의 실루엣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 제품인 디펜더 프리미엄 재킷(DEFENDER PREMIUM JACKET)은 디스트로이어 재킷의 상징인 가슴 부분 포켓 디자인은 유지하고 헤링본 패턴 소재를 전면에 적용하여 스타일을 살렸다. 탈 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구스다운 충전재는 겨울에 예상되는 모든 기상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 디펜더는 프리미엄 재킷 이외에도 디펜더 후드, 디펜더 파카와 디펜더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었다.

스노보드 재킷으로 활용할 수 있는 캄파이 다운 재킷(KAMPAI DOWN JACKET)은 2만mm 방수 원단과 구스다운의 조합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활동성을 살리기 위하여 소매 및 후드에는 벨크로 처리로 여밈을 마감한 것 또한 눈 여겨 볼 대목이다.

최근 국내에서 많은 매니아 층을 가지고 있는 에어조던 XI 재킷(AIRJORDAN XI JACKET)은 보온성을 극대화한 스노클(Snorkel) 파카 형태의 재킷임에도 재킷 측면의 커팅 라인과 옆 선의 지퍼 트림을 더하여 활동성을 극대화하였다.

총 7종으로 구성된 ‘나이키 윈터 컬렉션’ 중 디펜더 프리미엄 재킷을 포함한 5종은 10월 중순부터, 디펜더 파카와 캄파이 다운 재킷은 11월 초부터 전국 나이키 매장과 나이키 스포츠웨어 매장 그리고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343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