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GGPX, 프리미엄 아우터 라인 ‘피오르’ 전개

GGPX, 프리미엄 아우터 라인 ‘피오르’ 전개 | 1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의 섹시 캐주얼 브랜드 지지피엑스(GGPX)가 F/W시즌 새로운 프리미엄 아우터 라인 ‘피오르’를 선보인다.

피오르(FIORD) 라인은 영화 ‘겨울왕국’의 실제 배경지인 노르웨이의 웅장한 겨울협곡 피오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프리미엄 아우터 라인이다.

부드러운 곡선미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피오르 라인은 총 10가지 종류의 아우터로 전개된다. 또한 기존 패딩 아이템들의 스포티함에서 벗어나 코트 디자인에서 보일 수 있는 고급스러운 소재 매치와 실루엣으로 GGPX만의 글래머러스함을 강조한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GGPX, 프리미엄 아우터 라인 ‘피오르’ 전개 | 2GGPX는 또한 모녀패션의 일환으로 여자 아이들을 위한 ‘피오르걸’ 라인을 추가 전개한다. 이는 최근 케이티 홈즈, 제시카 알바, 사라 제시카 파커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그녀의 딸들과 미니미룩을 선보이며 20~30대 젊은 엄마들에게 워너비 이미지를 보여준 것에 착안하여 기획됐다.

피오르걸(FIORD GIRL) 라인은 겨울 아우터 시리즈인 만큼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여아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보온성과 편안함을 고려해 제작됐다. 향후 다양한 이너웨어까지 함께 기획하여 패셔너블한 모녀룩을 다양하게 제안할 예정이다.

16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