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 스타일리시한 스마트 다운재킷 출시

아식스, 스타일리시한 스마트 다운재킷 출시 | 1
▲빛을 흡수하는 코어브리드-B(Corebrid-B) 소재를 적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한 아식스 다운 재킷. 아식스스포츠(회장 김운렴, www.asics.co.kr)가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다운 재킷을 출시한다.

아식스 다운 재킷은 빛을 흡수하는 코어브리드-B(Corebrid-B) 소재를 적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했다. 이 소재는 적외선, 자외선 및 가시광선을 흡수해 열로 전환 후 섬유 자체를 발열시켜 점퍼 안의 온도를 높여 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야외 활동 시 일광에서 10분 정도 지난 후부터 스스로 열을 내 평균 3도 정도 상승시켜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고밀도 초경량 원단을 사용해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다운 재킷 하나만 착용하거나 아웃도어 재킷 내피로 사용해도 날씬하게 연출 가능하다.

색상은 바이올렛, 그린, 블루 등 다양하고 화사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도와줘 아웃도어 활동 외에 일상생활에서도 언제든지 착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스카이블루, 블랙 등 총 5가지 구성되어 있어 색상 선택의 폭이 넓다.

아식스스포츠 마케팅팀 송윤철 과장은 “최근 다운 재킷 신제품들은 비비드 컬러를 적용,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어 다용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식스 다운 재킷 역시 바이올렛, 스카이블루, 그린 등의 화사한 컬러를 입혀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온성까지 강화되어 올 가을, 겨울철 활용도가 높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99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